티스토리 뷰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인천점에서 키성장한약 지어왔어요.

하나로기경희한의원

둘째 아들이 내년 초등입학을 앞두고 있는데 키가 너무 작아서 고민하던차에 지인이 자주가는 한의원이 있다고해서 소개받고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인천점에서 키성장한약을 지어왔는데요 오늘은 하나로기경희한의원의 진료시간과 주차장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로기경희한의원

3,4층엔 하나로기경희한의원연구소가 있고 7층에 진료실이 있더라구요.

친환경한약재

엘레베이터를 바로 내리면 이런 알림글이 있는데요 GAP한약재, 친환경한약재, 친환경, 유기농 국산 한약재를 사용한다고 하니 일단 믿어봐야겠죠?

유기농 국산 한약재

친환경 한약재

gap한약재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진료시간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진료시간
- 평일: 오전9:30~오후6:30
- 토요일: 오전9:30~오후5시
- 공휴일: 오전9:30~오후3:30
- 점심시간: 12:30~1:30
- 일요일 휴진
- 신정, 설, 석가탄신일, 추석, 성탄절은 휴진

토요일도 늦게까지 진료가있고 공휴일도 진료가 있어서 손님입장에서는 참 좋네요.

부평세림병원 한양방협진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인천점 맞은편에 있는 부평세림병원과 한양방협진 의료기관이네요.

유니세프 후원병원

유니세프 후원병원이라는 안내문도 있네요.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저희는 대표원장인 이진화원장님께 진료를 받았는데 꼼꼼하게 친절하게 잘 봐주셨어요.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입구 옆에 바로 이런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진료기다리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가는줄 모르게 놀았어요.

아이 키성장한약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주차장
한의원 건물에는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 인근의 공영주차장과 맞은편의 세림병원 주차장을 이용할수 있는데 제일 가까운건 바로 옆에 있는 부평구청 주차장을 이용하는 겁니다.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주차장

모두 유료주차장이지만 부평구청 주차장은 토요일, 공휴일은 모든차량이 무료라서 토요일에 진료본 저는 주차비가 들지 않았답니다.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인천점

하나로기경희한의원은 병원체인 인가봐요. 저는 인천점을 다녀왔지만 강남점, 당산 서서울점도 있나보네요.

하나로기경희한의원 전화번호
인천점 032-508-3875
강남점 02-582-3875
당산 서서울점 02-2673-3875
 

키성장한약

토요일에 진료봤더니 다음주 월욜에 키성장한약 다 됐다고 찾아가라는 전화가 왔어요. 저는 집이 가까워서 직접가서 찾아왔지만 멀리서 진료보러 오시는 분이라면 한약을 택배로 받으실수도 있대요.

아이 키성장한약

택배비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서울, 인천지역은 5,000원 이고 그 외 지방은 6,000원 인가 그랬던것 같아요.

한약복용법

키성장한약과 함께 들어있던 안내문인데요 한약 복용시 주의사항에 튀긴음식만 먹지 말라고 되어 있어서 둘째아들이 어찌나 한숨을 돌리던지.. 먹지말라는게 많을까봐 걱정했었나봐요.

한약보관법

키성장한약을 냉장보관 하라길래 바로 냉장고에 넣어두고, 유리컵에 담아 전자렌지에 20초 데워서 먹이니 먹이기도 편하네요.
살짝 맛을 봤더니 어른입엔 많이 쓰지 않았는데 아이가 먹기엔 그래도 좀 썼는지 한약 한잔 먹으면서 물을 어찌나 먹는지 물배를 채웠답니다.

둘째 아들이 키가 크고 싶다는 마음이 절실한지 한약을 먹자마자 밥도 두그릇을 먹고 잠도 9시부터 자려고 잠자리에 들어가면서 자기 키크고 있는거 맞냐고..
하나로기경희한의원의 키성장한약과 함께 아이가 키크고 싶다는 소망을 이룰수 있길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제 지갑과 함께한 후기였는데요 효과보면 다시 후기 올릴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해바라기 씨유의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시면 약입니다.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 눈 시력 좋아지는 방법 꼭 알아두세요.

- 밤꿀 효능 부작용 먹는법 알고드세요.


반응형